NEWDAYS 로고

We are rewriting the rules

ABOUT

CEO MESSAGE

규모가 아니라 생각을 키우는 회사 세상의 허를 찌르는 아이디어 컴퍼니 NEWDAYS입니다.

어떤 이는 한 방 먹었다고 합니다. 어떤 이는 허를 찔렸다고 합니다. 우리가 만든 DR광고와 캠페인에 대한 반응은 참으로 다양합니다. 하지만 공통된 한 가지는 생각의 프레임이 다르다는 겁니다.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규모가 아니라 생각의 크기를 키우는 회사니까요.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를 버립니다. 우리는 괜찮은 아이디어를 포기합니다. 적당히 좋은, 어중간히 괜찮은 아이디어로는 더 이상 소비자를 움직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세상을 움직이고 마음을 움직일 위대한 아이디어를 기어코 찾아냅니다. 크리에이티브의 새 날을 여는, 우리는 NEWDAYS입니다.

NEWDAYS 대표이사 정범모

CULTURE

Newdays는 Brand Solution을 제안하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DR광고의 새로운 Frame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뉴미디어 시대에 가장 효율적으로 광고주의 문제를 해결하는 길이 거기에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Newdays는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공정한 평가 및 보상, 삶의 질을 생각하는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로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Specialist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DR광고 : 일반적인 광고가 [인지-기억-행동]을 유도하는데 비해 DR광고(Direct Response AD)는 광고를 본 소비자의 즉각적인 행동을 이끌어내도록 Creative적 장치를 한 광고를 말함.

우리는 성장합니다.

뉴미디어 시대에 가장 효율적인 광고 제작과 운영을 위해 분기별로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사내,외 강사를 초빙하여 기획에서 제작까지 전 과정에 걸쳐 DR광고를 포함한 최신 광고전략론 및 Creative 기법에 대한 강의를 통해 Newdays인 한 사람 한 사람이 Specialist로 성장하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공유합니다.

매년 가을 전사 워크샵을 통해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합니다. 개인 및 팀별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정한 성과평가를 실시합니다. 또, 연차보다 능력을 우선하는 성과 중심의 발탁승격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평가와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행복합니다.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 포인트제도를 운영하여 다양한 문화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매월 단체 영화 관람 및 공연 관람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봄, 가을로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애사심과 일체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 임직원의 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써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합니다.

한 달에 한 번, 전 사원이 모여 생일 파티를 엽니다. 그 달에 생일을 맞은 임직원을 진심으로 축하해 줍니다. 회사 차원의 선물과 개인적인 선물을 주고 받으며 가족과 같은 사랑을 확인합니다. 또 연말에는 한 해 동안 Newdays를 가장 빛낸 ‘새날인’을 선정하여 축하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PEOPLE

The People who look for great ideas!

정범모 대표

살다 보면 기다려지는 만남도, 때로는 피하고 싶은 만남도 있습니다.
뉴데이즈人이 된 이후 저는 모든 만남을 기대하고 또 기다립니다.
함께하는 직원들과의 만남,믿고 일을 맡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
새롭게 만날 잠재 고객들과의 만남!
이처럼 가슴 뛰는 만남으로 다가오는 모든 분들,
그리고 그 분들과 함께 하는 매일이 행복이고, 기쁨입니다.

신미경 전무

한 때 광고란 광고주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가장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일이라 생각했습니다.
지금 저는,광고란 광고주의 진심을 알리는 일이라 믿고 있습니다.
우리 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나름 존재의 이유가 있습니다.
뛰어나고 독특하고 재미있고 느리고 열정적인 모든 개성들이 모여
세상을 이루고 우리를 살아가게 만들어 줍니다.
존재할 이유를 밝히다 보면 그 상품이나 서비스의 진심을 알게 됩니다.
꾸미지 않고 척하지 않는 진심이야말로 세상을 움직이는
훌륭한 광고의 토대라고 믿습니다.
오래오래 마음에 남는 광고, 좋은 광고를 넘어선 훌륭한 광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최경엽 상무

매체를 통해 제작물이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
비로소 광고는 완성되는 것입니다.
매체는 돈 입니다.
내 돈을 투자하는 마음으로 집행하겠습니다.
다매체환경에서 최적의 매체를 제시하여 광고주가
정성으로 만든 제작물이 성공하는 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기획1팀

‘광고는 소비자와 기업간 소통의 다리이다’ 라는 말이 좋아
지금까지 더 튼튼한 다리, 더 큰 다리,
더 많은 다리가 되기 위해 앞만 보고 걸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무엇보다 ‘더 좋은’ 다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크거나 화려하지는 않더라도 진심이 건너가고 마음이
건너오는 공감과 소통의 다리를 놓고 싶습니다.

기획2팀

살아지는 삶이 아닌,
주인으로서 능동적인 삶을 만들어 가자는 목표로 함께 뭉쳤습니다.
일도 삶의 일부이기에 보다 행복하고, 보다 즐겁기를 고민합니다.
단순한 WORK가 아닌 진정한 JOB으로 여기며 사는 여섯 광고인.
기획2팀 입니다.

매체팀

열과 성을 다해 만들어진 광고가 언젠가 누군가에게
발견되기만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매체팀은 오랜 경험만이 줄 수 있는 강력한
Buying Power와 통찰력 있는 Planning을 통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도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광고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작1팀


요즘 뜨는 게 뭔데?
바이럴 광고가 먹힌다고? IMC가 대세라고?

미디어는 변해도 그 속의 핵심은 하나
‘크리에이티브’

세상을 뚫고 나오는
크리에이티브로 승부하겠습니다

제작2팀

기차를 타면 그 기차가 멈추지 않는 역,
통과해버리는 역을 우리는 무심히 지나칩니다.
매일매일 살아가면서도 그렇습니다.
일과 생활이라는 레일 위를 전속력으로 달리는 동안
소중한 사람의 존재를 잊고 지나쳐 버립니다.
우리는 곁에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존재를
소중히 여깁니다. 우리는 제작 2팀입니다.

  • 정범모 대표

    살다 보면 기다려지는 만남도, 때로는 피하고 싶은 만남도 있습니다.
    뉴데이즈人이 된 이후 저는 모든 만남을 기대하고 또 기다립니다.
    함께하는 직원들과의 만남,믿고 일을 맡긴 클라이언트와의 만남,
    새롭게 만날 잠재 고객들과의 만남!
    이처럼 가슴 뛰는 만남으로 다가오는 모든 분들,
    그리고 그 분들과 함께 하는 매일이 행복이고, 기쁨입니다.

  • 신미경 전무

    한 때 광고란 광고주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가장 매력적으로 표현하는 일이라 생각했습니다.
    지금 저는,광고란 광고주의 진심을 알리는 일이라 믿고 있습니다.
    우리 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나름 존재의 이유가 있습니다.
    뛰어나고 독특하고 재미있고 느리고 열정적인 모든 개성들이 모여
    세상을 이루고 우리를 살아가게 만들어 줍니다.
    존재할 이유를 밝히다 보면 그 상품이나 서비스의 진심을 알게 됩니다.
    꾸미지 않고 척하지 않는 진심이야말로 세상을 움직이는
    훌륭한 광고의 토대라고 믿습니다.
    오래오래 마음에 남는 광고, 좋은 광고를 넘어선 훌륭한 광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 최경엽 상무

    매체를 통해 제작물이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
    비로소 광고는 완성되는 것입니다.
    매체는 돈 입니다.
    내 돈을 투자하는 마음으로 집행하겠습니다.
    다매체환경에서 최적의 매체를 제시하여 광고주가
    정성으로 만든 제작물이 성공하는 날까지 노력하겠습니다.

  • 기획1팀

    ‘광고는 소비자와 기업간 소통의 다리이다’ 라는 말이 좋아
    지금까지 더 튼튼한 다리, 더 큰 다리,
    더 많은 다리가 되기 위해 앞만 보고 걸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무엇보다 ‘더 좋은’ 다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크거나 화려하지는 않더라도 진심이 건너가고 마음이
    건너오는 공감과 소통의 다리를 놓고 싶습니다.

  • 기획2팀

    살아지는 삶이 아닌,
    주인으로서 능동적인 삶을 만들어 가자는 목표로 함께 뭉쳤습니다.
    일도 삶의 일부이기에 보다 행복하고, 보다 즐겁기를 고민합니다.
    단순한 WORK가 아닌 진정한 JOB으로 여기며 사는 여섯 광고인.
    기획2팀 입니다.

  • 매체팀

    열과 성을 다해 만들어진 광고가 언젠가 누군가에게
    발견되기만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매체팀은 오랜 경험만이 줄 수 있는 강력한
    Buying Power와 통찰력 있는 Planning을 통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도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광고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제작1팀


    요즘 뜨는 게 뭔데?
    바이럴 광고가 먹힌다고? IMC가 대세라고?

    미디어는 변해도 그 속의 핵심은 하나
    ‘크리에이티브’

    세상을 뚫고 나오는
    크리에이티브로 승부하겠습니다

  • 제작2팀

    기차를 타면 그 기차가 멈추지 않는 역,
    통과해버리는 역을 우리는 무심히 지나칩니다.
    매일매일 살아가면서도 그렇습니다.
    일과 생활이라는 레일 위를 전속력으로 달리는 동안
    소중한 사람의 존재를 잊고 지나쳐 버립니다.
    우리는 곁에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존재를
    소중히 여깁니다. 우리는 제작 2팀입니다.

CLIENT

Great Ideas로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Newdays와 함께 합니다.

HISTORY

Great Ideas를 찾아 온 Newdays의 발자취

2016
~2016
2016.01
  •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 2015 파이널리스트 (편의점택배)
2015
~2011
2015.10
  • ㈜다날쏘시오 광고주 영입
2015.06
  • 정범모 대표이사 취임
2015.02
  • 라이나생명 광고주 영입

2014.06
  • OK저축은행 광고주 영입
2014.04
  • CVSnet 편의점 택배 광고주 영입
2013.04
  • 유한크로락스 광고주 영입
2013.03
  • 건국유업·건국햄 광고주 영입
2013.01
  • 일양약품 광고주 영입

2011.02
  • 미미월드 광고주 영입
2011.07
  • 로만손 광고주 영입
2011.05
  • 도루코 광고주 영입
  • 석교상사 (브릿지스톤/투어스테이지)광고주 영입
2010
~1993
2010.08
  • 부산국제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 (러시앤캐시)
2010.06
  • ㈜원마운트(구 씨엑스씨) 광고주 영입
2010.01
  • 카페베네 광고주 영입

2009.11
  • 대한민국 광고대상 신문부문 파이널리스트 (쥬비스)
2009.10
  • 휠라코리아 광고주 영입
2009.06
  • 미즈사랑대부 광고주 영입

2008.12
  • A&P파이낸셜대부(러시앤캐시) 광고주 영입
2008.11
  • 대한민국 광고대상 신문부문 파이널리스트 (인디에프)
2007.11
  • WI City 광고주 영입

2005.12
  • NH농협생명 광고주 영입
2005.09
  • (주)뉴데이즈로 사명 변경, 김영호 대표이사 취임

2002.02
  • (주)애드씨씨로 사명 변경

1993.12
  • (주)광고춘추 설립

NEWDAYS 로고

We are rewriting the rules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1길 12 벤쳐캐슬빌딩 6층

T.02 3496 7700

GOOD IS
THE ENEMY
OF GREAT

Newdays challenge will be to continue.

NEWDAYS
PORTFOLIO

MORE VIEW

BUSINESS AREA

GOOD IS THE ENEMY OF GREAT

Newdays challenge will be to continue.

NEWDAYS
PORTFOLIO

MORE VIEW

BUSINESS AREA